FAQ

사업신청

Q. 신청자격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2025년 8월 ~ 2026년 1월 내 출생(출생예정) 가구
  • 복지자격이 확인된 가정(기초생활수급, 차상위계층 등)
  • 동점자 발생 시, 저소득층 및 출생예정자를 우선선발
Q. 증빙서류는 무엇인가요?
  • 필수서류 : 출생증명서(또는 임신확인서),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
  • 선택서류 : 복지자격 증빙서류(기초생활수급 증명서 등)
Q. 선발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  • 선발결과 문자를 받으신 이후, 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Q. 최종 선발되었습니다. 이제 무엇을 해야 하나요?
  • 회원가입 기간 내에 모바일 페이지에서 재판매 서약서에 동의 후 1차 상품 신청 해주세요.
Q.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최종 선발 시 자동으로 회원가입 처리 됩니다.

물품 신청/교환

Q. 구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별도의 신청안내에 따라 기간 내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Q. 배송 조회를 하고 싶어요.
  • [마이페이지 → 신청현황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. 상품 배송 및 교환 시 배송비는 따로 있나요?
  • 모든 패키지는 무료배송으로 제공됩니다.
Q. 배송 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어요. 교환할 수 있나요?
  • 불량 상품 또는 배송 과정에서의 파손이 발생한 경우,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[마이페이지 → 신청현황]에서 [상품 교환 신청]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파손된 상품을 포함하여 배송된 모든 상품을 함께 보내야만 교환 가능, 일부 상품만 배송시 교환 불가
  •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파손의 경우에도 교환 불가
Q. 신청한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다른 패키지에 있는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.
  • 수령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만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며, 다른 패키지로는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.
Q. 교환 시 택배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[마이페이지 → 신청현황]에서 [상품 교환 신청]을 하시면 자동으로 회수 접수가 됩니다.
    택배사 통해 연락을 받으신 후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.
Q. 교환 시 세트 구성품 전체를 반납해야 하나요?
  • 네. 파손된 상품을 포함하여 배송된 모든 상품을 함께 보내야만 교환 가능합니다.
    일부 상품만 교환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